제품소개

[과실주 추천] 달달한 과실주 스트롱보우 로제 애플캔, 스트롱보우 골드 애플캔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6. 16. 20: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편의점에서 구매한
스트롱보우골드애플캔&스트롱보우로제애플캔
구매 후기입니다!😀

저는 사과맛이 나는 술을 좋아해서
써머스비를 정말 자주 사 먹는데
스트롱보우골드 애플캔과
스트롱보우로제 애플캔이 보여서
이것도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알코올과 사과맛의 조합은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때문에 써머스비와 어떤 차이점이 있고
어떤 제품이 더 맛있을지 궁금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cu 편의점에서 4캔에 11,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더라고요!😁

- 제품명 -

스트롱보우골드 애플캔


- 가격 -

4,000원
(4캔 11,000원)


- 원산지 -

벨기에


- 알코올 및 내용량 -

4.5% / 500ml


- 제품 설명 -

1960년 영국에서 탄생한 글로벌 No.1 사이다 브랜드 스트롱보우 청량하고 새콤, 달달한 맛이 특징인 애플사이다.

- 제품명 -

스트롱보우로제애플캔

- 가격 -

4,000원
(4캔 11,000원)

- 원산지 -

벨기에

- 알코올 및 내용량 -

4.5% / 500ml

- 제품 설명 -

1960년 영국에서 탄생한 글로벌 No.1 브랜드 스트롱보우로제 스파클링 와인 감성의 애플 사이다.


그러면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스트롱보우 골드는 캔을 따고
컵에 따르게 되면 은은한 애플향이 빵~ 하고
터져 올라옵니다!

색상밝은 노란색 색상이네요!

그리고 스트롱보우 골드 제품은 뒤쪽에 보시면 sweet 쪽에 가까운 제품이라고 하네요!

은 전형적인 사과맛 과실주로 달달하고
톡 쏘는 탄산이 아주 청량
합니다!

술의 쓴맛을 싫어서 못 드시는 분들에게는
완전 추천입니다!


달달하니 아주 솔솔 넘어갑니다!

이번엔 스트롱보우 로제입니다.

스트롱보우 로제와 스트롱보우 골드차이점색상의 차이가 있습니다!

스크롱보우 로제는 색상이 밝은 핑크색입니다.
매우 이쁘네요!😍

그리고 또 다른 큰 차이점
스트롱보우 로제는 농축사과주스 41.6% 함유,
스트롱보우 골드는 농축사과주스 26.4% 함유
& 천연향료(사과향) 0.0095%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사과주스 함량로제가 훨씬더 많은
특징이 있습니다.

함량이 로제가 더 많다고 로제가 더 당도가
강한 것은 아닙니다.

스트롱보우 로제는 dry 쪽에 가깝거든요!

그로나 dry라고 해서 당도가 없다는 뜻은 또
아니에요!


드라이하다는 뜻은 입안에 단맛이 남지 않는
정도를 의미합니다!


스트롱보우 로제도 골드에 못지않게
많이 달달한 편입니다!

다만 골드에 비해 단맛이 빨리 사라지는
느낌은 있어요!


저는 두제품다 달달하고 청량해서 술의
쓴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좀 더 단것을 먹고 싶으신 분에겐 골드 추천!!

당도가 있기는 하지만 당도가 약하고
사과농축액 향이 좀 더 진하게 나는 것을
드시고 싶으신 분에게는 로제를 추천
드립니다!

사실 두 제품 큰 차이는.. 저는 못 느꼈어요!

둘 다 맛있었네요 ㅎㅎ

리뷰 끝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