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아이스크림 리뷰] 월드콘 초코맛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6. 22. 20: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무인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 구매한
월드콘 초코 맛 구매 후기입니다.

저는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일주일에 한 번은
꼭 무인 아이스크림 전문점을 가는 것 같습니다!
😁

이번 주말에도 어김없이 무인 아이스크림
전문점을 방문하였습니다.

그래서 구매를 하게 된
월드콘 초코 맛입니다!😀

월드콘제가 좋아하는 콘아이스크림 중
원탑
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월드콘을 사려고 갔는데
월드콘 초코맛이 새로 출시되었더라고요!
(출시된 지는 꽤 된 것 같은데 전 처음 보네요😂)

요즘 아이스크림마다 맛별로 출시가 되더니
월드콘도 그 트렌드에 맞춰서 다른 맛이
출시가 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월드콘이 새로운 맛이
출시가 되었으니.. 이건 무조건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 제품명
-

월드콘 초코맛



- 가격
-

1,200원

(무인 아이스크림 전문점 기준)

- 영양정보 -

총 내용량 160ml
나트륨 75mg
탄수화물 39g
당류 30g
지방 15g

- 칼로리 -

305kcal

월드콘포장이 깔끔하게 뜯기는 게
참 좋은 것 같아요!

다른 콘들 보면 포장이 잘 안 뜯기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매우 화나는 일이죠!😡

월드콘은 윗부분진한 초코와 견과류
올라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전 이 위에 부분이 너무 좋습니다!

진한 초코와 견과류가 오독오독 씹히는 게
달콤하고 재밌습니다!


이 윗부분만 파는 아이스크림 은 없나.. ㅎ
있으면 그것만 엄청 사 먹을 것 같은데!😁

그리고 특히 월드콘은 다른 콘 아이스크림에
비해 콘이 두껍고 바삭바삭한 게 특징인 것
같아요!

초코를 좋아하시는 분은 한번 드셔보세요!

다만 아이스크림 부분의 초코꾸덕하고 진한 맛의 초코는 아니고 소프트한 느낌의 초코입니다!

이 부분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이고 저에게 오리지널 바닐라 맛과 초코맛 중
굳이 선택을 하라고 한다면 전 역시
오리지널 맛을 선택
할 것 같네요!

역시 오리지널 바닐라맛이 최고죠!!😚

리뷰 끝!!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