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맥주 추천] 볼파스엔젤맨 뉴 잉글랜드 아이피에이 맥주 간단 후기!

이건빵 2023. 6. 24. 21: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cu편의점에서 구매한
볼파스엔젤맨 뉴 잉글랜드 아이피에이 맥주
구매 후기입니다!😀

제품명이 엄청 기네요🤣

- 제품명 -

볼파스엔젤맨 뉴 잉글랜드 아이피에이



- 가격 -

3,500원

(4캔 11,000원)

- 원산지 -

리투아니아


- 식품 유형 -

맥주


- 내용량 -

500ml


- 알코올 -

5.0%

제가 이 맥주을 구매하게 된 이유
보시다 싶이 외간이 타 브랜드 맥주에 비해
독특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캔의 윗부분금색은박지
덮여있어서 매우 유니크해 보이고
이건 어떤 맥주일까?🤔

궁금증이 유발되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은박지을 벗기니
그냥 일반 맥주처럼 캔의 따개가 있네요!

먼가 다를 줄 알았는데 살짝 실망!😅

그래도 캔을 따서 입구로 바로 마시기 때문에
위생에는 훨씬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컵에 따랐을 때는 일반 골든에일맥주
색상이네요!

기존 잉글랜드 IPA 맥주
홉의 함유량과 효모들로 인하여
엄청 탁한 색상을 보여주는데
뉴 잉글랜드 IPA는 색상이 밝은 골드색상이네요!

세계화를 의식해서 홉의 함유량을 조절하고
효모찌꺼기들을 제거해서 수출하는 것 같습니다!
😯

맛은 색상에서 볼 수있드시
전체적으로 연한 느낌이 강하고
과일 향기도 풍부하지 않고
과일 향이 난다 하는 정도입니다!

때문에 전체적으로 무난 무난
가볍게 마시기 좋은 맥주인 것 같네요!

한번 사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리뷰 끝!!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