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아이스크림 리뷰] 스크류바 피치맛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6. 23. 21: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무인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 구매한
스크류바 피치구매 후기입니다.

저는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일주일에 한 번은
꼭 무인 아이스크림 전문점을 가는 것 같습니다!
😁

이번 주말에도 어김없이 무인 아이스크림
전문점을 방문하였습니다.

그래서 구매를 하게 된
스크류바 피치 맛입니다!😀

스크류바상큼 달콤한 맛이어서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스크류바를 사려고 갔는데
스크류바 피치맛이 새로 출시되었더라고요!
(출시된 지는 꽤 된 것 같은데 전 처음 보네요😂)

요즘 아이스크림마다 맛별로 출시가 되더니
스크류바도 그 트렌드에 맞춰서 다른 맛이
출시가 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스크류바가 새로운 맛이
출시가 되었으니.. 이건 무조건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 제품명 -

스크류바 피치맛


- 가격 -

600원

(무인 아이스크림 전문점 기준)

- 영양정보 -

총 내용량 75ml
나트륨 10mg
탄수화물 30g
당류 17g

- 칼로리 -

120kcal

모양기존 스크류바롱 똑같은데
표면만 연한 핑크색으로
기존 딸기 맛 스크류바와 차이가 있네요!

안쪽기존 스크류바랑 똑같은것 같아요!

식감도 기존 스크류바와 똑같이
겉은 사각사각  합니다! 😀

반대로 안쪽부드럽고 점도가 있네요!

전체적으로 원조 딸기맛과 동일하지만
차이가 있습니다!

복숭아맛을 내는 핑크색 부분
은은한 복숭아 향이 납니다! 🍑 🍑

복숭아 맛이 다소 인위적이지 않고
새콤달콤한 복숭아 맛을 잘 연출한 것 같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원조 스크류바와 비교해도 절대
뒤떨어지지 않는 맛이네요!


보통 원조에서 다른맛으로 출시되면
실망하기 마련인데 이건 맛있네요!


새콤달콤한 아이스크림이 당기실 때
한번 사드셔 보세요!

맛있습니다!🤗

리뷰 끝!!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