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뉴욕버거 신메뉴] 뉴욕버거 페퍼로니버거 솔직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9. 29. 12: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햄버거를 먹으려고
'뉴욕버거'를 방문하였는데
'페퍼로니버거'가 신메뉴로
출시되었더라고요!😀


노브랜드 버거도 페퍼로니버거가
신메뉴로 출시되었던데?
요즘은 페퍼로니로 만든 제품이
유행인가 보네요!😁

저는 피자를 먹을 때도
항상 페퍼로니피자를 먹을 만큼
좋아하기도 해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피자와 햄버거의 콜라보!😆


제가 방문한 매장은
'뉴욕버거 수원인계점'입니다.





그러면 주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뉴욕버거 수원인계점은 키오스크가 있어서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면 됩니다!

신메뉴답게 가장 첫 화면에
신메뉴라고 딱 쓰여있네요!

페퍼로니버거를 선택하면
여러 가지 옵션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항상 기본으로 먹기 때문에
변경 및 추가 없이 기본으로 주문했습니다!

포장지는 깔끔하게 잘 포장되어 있고
페퍼로니 스티커가 딱 붙여져 있네요!


내용물을 보면 양상추, 양파, 패티,
페퍼로니,라구 소스가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뉴욕버거는 항상 느끼는 거지만
타브랜드 버거집보다 내용물이 알차게
들어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뉴욕버거를 자주
이용하는 것 같아요!😄

뉴욕버거의 특징이기는 하지만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이 나고
라구소스와 페퍼로니가 짭조름 하기는 하나
자극적이다는 느낌이 덜한 토마토소스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짜고 달고 하지 않은
맛이라서 부담 없이 맛있게 먹었고
그리고 뉴욕버거는 양파와 양상추 등..
채소류들이 아삭아삭하고 신선한게
집에서 해 먹는 건강한 햄버거 맛이랄까?
이 부분이 개인적으로 좋더라고요!😋


하지만 특별한 임팩트 있는 맛은 아니라서
한번 먹어본 걸로 만족할 것 같습니다!


다음엔 기본 오리지널 뉴욕버거로
먹는 걸로~😊

저는 이상하게 기본 버거가 가장 좋더라고요!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