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스타벅스 신메뉴 클래식 밀크 티 블렌디드 구매 후기!

by 이건빵 2024. 6.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저는 지난주 주말 무더운 날씨로 인해서
시원한 음료가 먹고 싶어서
'스타벅스''를 방문하였습니다.

제가 방문한 매장은
'스타벅스 수원매산점'입니다.


매장을 방문해 보니
''클래식 밀크 티 블렌디드'라는
신메뉴출시되었더라고요!😀

신메뉴는 또 안 먹어볼 수 없어서
바로 신메뉴로 주문 GO GO~!

 

- 메뉴명 -

클래식 밀크 티 블렌디드


- 가격 -

6,300원(Tall 사이즈)

6,800원(Grande 사이즈)
7,300원(Venti 사이즈)

 

 

음료를 외간으로 보았을 때
연한 브라운색이었고 컵테두리에는
블랙드리즐로 그러데이션이 되어있었습니다.


이 음료는 얼음이 갈린 블렌디드
지금같이 더운 날 먹으면 시원하니 좋겠더라고요!

그리고 음료주문 시 커스텀으로
블랙드리즐 없이, 적게, 보통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기본인 보통으로 선택했습니다!

어떻게 먹어야 맛있는지 모를 땐
기본으로 먹어보는 게 최고죠!😃

이번 신메뉴 '클래식 밀크 티 블렌디드'는
메뉴명에서 알 수 있듯이
홍차종류의 블렌디드이기 때문에
카페인
함유가 되어있습니다!

홍차를 안 좋아하시거나
카페인에 민감하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러면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한입 먹자마자 느껴지는
은은한 얼그레이향!

근데 얼그레이향이 강하지는 않아서
얼그레이를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그렇게 호불호는 없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허나 저는 얼그레이를 좋아하는데
향이 강하지 않아서 살짝 아쉬운 느낌?🤔


당도적당히 당도가 있어서 달달한 정도였습니다.

만약 단것을 싫어하신다면
커스텀으로 클래식시럽을 뺄 수 있으니
빼고 드시는 거 추천!
기본으로 드시면 달아요!


한마디로 요약을 하자면 은은한 얼그레이향이
나는 달콤한 밀크티슬러시로 무겁지 않고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블렌디드 음료인 것 같습니다.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