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강남역 쉐이크쉑(SHAKE SHACK) 쉑쉑버거 방문 후기, 쉑버거 망고쉐이크 구매 후기

이건빵 2024. 6. 9. 19: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저는 지난주 주말 강남역인근으로
나들이를 갔다가 오래간만에
햄버거가 먹고 싶어서
제가 최애 하는 햄버거브랜드인
'쉑쉑버거'를 방문했습니다.

영문표기로는 쉐이크쉑인데
저도 마찬가지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쉑쉑버거라고 표현을 하니
저도 쉑쉑버거라고 하겠습니다!😆

- 매장명 -

쉐이크쉑(SHAKE SHACK) 강남대로점


- 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421


- 영업시간 -

매일 10:30~22:00


- 매장 번호 -

02-591-4409

역시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무척 많습니다!

허나 직원도 많아서 주문을 하고
메뉴를 받기까지는 그렇게 오래 걸리지는
않았어요! 평균적으로 10분 내로?
다 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쉑쉑버거 강남대로점
2층으로 되어있는 매장으로
2층 계단으로 올라가면
엄청 넓은 공간이 나옵니다.

1층에도 좌석이 있기는 하지만 많지는 않아요!😃

2층입니다!

넓고 쾌적한 좌석이 많이 준비되어 있고
인테리어도 깔끔하니 좋더라고요!

그리고 컨디먼트바도 준비되어 있는데
이쪽에서 케찹, 머스터드 필요한 식기류들을
셀프로 가져다가 쓰시면 됩니다!


이건 처음 보는 건데
손을 닦을 수 있는 기계도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햄버거랑 감자튀김 같은 거는
손으로 먹게 되는데 손을 깨끗이 세척하고
먹을 수 있어서 엄청 좋은 시스템인 것 같아요!


제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 메뉴명 -

- shackburger(쉑 버거) single -
8,900원


- fries(감자튀김) -

4,900원


- mango shake(망고 쉐이크) -

7,800원

쉑쉑버거를 가게 되면 저는 항상
바닐라쉐이크를 시켜서 감자튀김을
찍어먹는데 오래간만에 방문하니
신메뉴망고 쉐이크가 출시되었더라고요!

분명 맛있을 것 같아서
망고쉐이크로 주문을 했습니다.

망고쉐이크 위에는 크림 같은 걸 올려주시는데
쫀쫀한 크림이 아니라 흘러내리는 크림이어서
쉐이크와 잘 혼합해서 먹으면 될것 같더라구요!


맛은 망고향과 부드러운 밀크 느낌이
다른 데서 먹었던 쉐이크보다
훨씬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역시 쉑쉑버거를 오면 쉐이크는
무조건 시키는 거 추천드립니다! 🤗


쉑쉑버거에 오면 꼭 쉐이크에
감자튀김을 꼭 찍어드셔야 돼요!


이렇게 먹어야 쉑쉑버거 와서 먹었다!라고
하실 수 있습니다!😋

쉑쉑버거는 맛도 있고 다 좋은데...
최대의 단점..
양에 비해서 가격이 너무 비싸
자주오기엔 망설여지네요!😅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