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스타벅스 수원매산점 바질 토마토 탕종 베이글 샌드 구매 후기!

이건빵 2024. 6. 30. 00: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저는 지난주 주말 '스타벅스'에 방문했습니다.

제가 방문한 매장은
'스타벅스 수원매산점'입니다.





매장을 방문하니 살짝 출출해서
스타벅스에서 맛있다고 소문이난
'바질 토마토 탕종 베이글 샌드'를 먹어보았습니다.

저는 스타벅스 푸드는 가격도 비싸고
맛도 그냥저냥 한 맛이라서 잘 사 먹지 않는데
바질토마토크림치즈베이글은 다들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이참에 큰맘 먹고
구매를 했습니다.🤭

- 메뉴명 -

바질 토마토 탕종 베이글 샌드


- 가격 -

5,900원

 

 

- 영양 정보 -

총 내용량: 185g
칼로리: 520 kcal

나트륨: 771mg
탄수화물: 63g
당류: 15g
지방: 24g
콜레스테롤: 59mg
단백질: 13g


얼핏 보기에 나트륨 함량이 어마무시하네요!
치즈함량이 높아서 그런가 봐요.😅

주문한 베이글샌드가 나왔습니다.

저는 크림치즈가 샌드 되어있다 보니
차게 먹는 게 좋을 것 같아서 별도의
워밍 요청 없이 주문을 해서
접시와 함께 제공해 주셨습니다.

외간으로 보았을 때 베이글 사이에
크림치즈가 중앙부에 가득 들어있고
중간중간 반건조토마토가 섞여 샌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베이글 윗면에는 바질페스토가
아주 소량 샌드
되어있는 것도 보이네요!😋

그러면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입 딱 먹었을 때 베이글이 쫀쫀하기보다
살짝 푸석한 느낌? 아무래도 워밍없이
찬상태로 바로 먹다 보니 전분이 노화로
어쩔 수 없이 푸석푸석했던 것 같습니다.
(워밍을 해서 먹을걸.. 이때 후회를..)


그리고 크림치즈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서
꾸릿꾸릿하고 꾸덕꾸덕한 식감이 극강이었습니다.

(살짝 느끼하실 수도 하지만 전 치즈의
느끼함은 좋아해서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반건조토마토가
들어있지만 토마토맛은 전혀 느껴지지
않았고
바질페스토가 베이글 윗면에
샌드 되어있기는 하나 극소량이라서

향만 살짝 나는 정도?
더 들어있었으면 맛있었을 텐데..

허나 전체적으로 조화가 좋고 포만감도 있어서
출출하거나 아침대용으로 먹기에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드시게 된다면
꼭 워밍 해서 드시는 걸 추천해 드려요!☺️

저도 다음엔 데워서 먹어봐야겠어요!

이상 솔직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