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여의도 카페] 벤티프레소 여의도점 방문 후기!!

이건빵 2023. 4. 20. 1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빵야빵야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주말 간 여의도에 위치한 벤티프레소
방문 후기입니다.

이번 일요일 여의도 공원 나들이 가는 길에 들린
카페입니다!

(여의도 인근 교회가 많아서 그런지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유동인구가 많네요!)



벤티프레소 여의도점

위치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54 1층

영업시간
월~금: 07:00~20:00
토~일: 10:00~18:00

전화번호
070-8220-0233


매장 외부입니다!
벤티프레소의 시그니처 색상인 주황색과
벤티프레소의 시그니처 캐릭터 '베리'의
조화가 눈길을 사로잡네요!

그리고 매장 외부에는 깔끔한 테라스도
있어서 좋네요! 😄😄


매장내부입니다!
매장입구로 들어오면 바로 키오스크가 있어서
주문이 가능하고 매장 내부 테이블은 많지 않고
협소한 편입니다!
(매장은 정리정돈이 잘되어있고 깨끗하네욥😘)


 그러면 주문을 해보겠습니다!

제가 주문한 음료는
아메리카노 & 베리블라썸 샷라떼입니다.

아메리카노

가격: 2,000원

베리블라썸 샷라떼

가격: 4,200원

음료를 받고 귀여운 캐릭터 '베리' 사진 앞에서 찰칵
사진의 나오는 음료는 베리블라썸 샷라떼입니다!

한강 공원에 가서도 찰칵 베리홀더 귀엽네요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맛보기 총평(개인적인 생각)

우선 아메리카노는 제가 좋아하는 맛이 아닙니다.
고소한 맛은 없고 먼가 모를 역한 맛이 납니다.
원두가 오래됐나? 꼭 머신 청소를
안 했을 때 나는 묵은 원두의 맛이랄까..
다른 지점은 모르겠지만 아무튼
제스타일은 아니네요!

베리블라썸 샷라떼는 이건 무슨 맛을 표현을
한 걸까 정말 의문이 드는 음료였습니다.
꼭 화장품을 먹는듯한.. 맛이 들었어요

근데 색상 또한 파운데이션 색상이랑 너무
똑같아서 그런 느낌이 두배로 더 드는 것
같았습니다.

이맛도 저 맛도 아닌 화장품맛 저는 결국
두 입 먹고 쓰레기통행.. 젠장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오늘은 실패네요!

지금까지 벤티프레서 여의도점 솔직 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