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하프커피(halff coffee)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약과르뱅쿠키& 버터크림라떼

이건빵 2023. 4. 27. 22: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주말 간 쇼핑을 위해 신세계백화점을
방문하였는데 돌아다니던 중 발견한 하프커피!!

명성은 익히 들어 알고 있지만
여기 신세계백화점에 있을 줄이야!

한 번도 가본 적이 없어어 이번기회에
가봐야겠단 생각에 무작정 매장으로 들어갔다!


하프커피(halff coffee)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포은대로 536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지하 2층

- 영업시간 -

월~목 10:30~20:00
금, 일 10:30~20:30

- 매장 전화번호 -

0507-1357-1243


매장 외간

매장이 크지는 않지만 깔끔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네요!

크림&커피 음료는 가격대가 6,000원~6,500원
금액이 죄끔 비싸네요😅

아메리카노는 5,200원
카페라떼는 5,600원입니다.

역시 금액이 좀 세다..😂

디저트류는 도넛과 쿠키, 버터바 종류를
판매하고 있네요!

종류가 꽤 많습니다!

도넛 가격은 3,800~4,200원
쿠키는 4,200원~4,500원
버터바는 4,000원~4,500원 정도 하네요!

이 역시 크기에 비해서 저렴하진 않네요!

가격이 쬐금 세긴 하지만 맛있기로
소문이 났기 때문에 지나 칠 수 없죠!

하프커피의 시그니처 메뉴인
약과르뱅쿠키와 버터크림라떼를 주문하였습니다!

좌석은 딱 한자리가 남아서 후다닥
휴대폰을 올려놨습니다!

보시다시피 좌석이 많지는 않네요!😄



주문한 메뉴


메뉴명

약과르뱅쿠키 (best메뉴)

가격
4,500원



디저트는 무엇을 먹어야 할까 고민하던 찰나
메뉴 네임택에 best라고 적혀있는 쿠키가 있네요?

고민될 땐 당연히 best메뉴로 가는 게 맞지!!!

고민 없이 best메뉴인 약과르뱅쿠키를
주문하였습니다.

약과쿠키?
이런 건 처음 봐서 신기하다 그냥 약과맛 아닌가?
라는 의구심이 살짝 있었던 것도 사실!

그러나

한입 먹고 나니 이건 일반 약과 쿠키가 아니다!!

정말 쫀득함 그 차체로
쫀득쫀득 꾸덕꾸덕!!

약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전 약과를 좋아하는데 일반적인 약과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약과를 먹는 것 같았습니다!

완전 강추!! 괜히 best메뉴가 아니었군!!🤤🤤


메뉴명

버터크림라떼 (signoture 메뉴)

가격
6,800원 (라지사이즈 7,600원)


이 커피가 그렇게 맛있단 말이지??

위에 크림이 있는 걸 보니 빨대로 마시는 게 아니라 마시는 리드로 바로 마셔야 맛있겠군!

한 모금 마셔보니 다들 스카치캔디맛이라고
표현하던데 비슷하긴 하지만
그것보다 더 고급지고 부드러운 맛이 난다!

전 꾸덕한 크림종류를 좋아하는 편인데
이건 완전 내 스타일!!😆

달달하고 버터풍미가 좋은 게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강추!

다만 양이 너무 적다!
한 다섯 모금 마셨나?
얼음만 남았네요! 🤨

다음엔 라즈사이즈로 시켜야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총평 -

가격이 쪼금 나가고 양이적지만..
단맛이 고급스럽게 맛있다!

그러나

전체적으로 단맛이 강하기 때문에
단것을 싫어하시는 분은 너무 달다고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때문에 맛있고 달달한 게 당길 때 가면
좋을 것 같아요!



리뷰 끝!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