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스타벅스 음료]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구매 후기! (기프티콘 사이렌오더 결제방법!)

이건빵 2023. 5. 5. 17: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기프티콘이 있어서
겸사겸사 구매한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음료 구매 후기입니다.

이름이 엄청나게 기네요!?

간혹 이름이 긴 외국인들을 보면 멋있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 음료도 그것을 노린 걸까요?

먼지 모르게 멋있는 느낌이 나네요!😎😎

다만 메뉴명이 길어서 부르긴 힘드네요🤣
주문할 때 괜찮나?

저는 사이렌오더를 사용하여 주문하기 때문에
상관은 없었습니다.😊


기프티콘도 스타벅스 앱을 통해서
결제 가능하답니다!

알고 계셨나요?🙂

기프티콘을 앱을 통해서 결제하려면
우선 스타벅스 앱을 다운 받으셔야겠지요!?
다운을 받으셨으면
음료를 다 담고 결제창으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사전에 쿠폰을 등록하고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면 쿠폰 등록하는 창은
결제창에 있기 때문이죠!


그러면 주문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설명드릴게요!




- 기프티콘 사이렌오더 결제하는 방법 -



1) 음료 선택 후 결제하기 누르기!


2. 결제하기 창에서 선물하기 탭 클릭!


3. 제휴사 쿠폰 클릭!


4. 원하시는 방법으로 제휴사 쿠폰을 가져오기


엄청 간단하죠?

무척 편리더라고요!

기프티콘 사용하실 때 항상 포스로 가셨다면
이 방법도 한 번써 보세요!

아주 편리하답니다!



제가 이번에 주문한 음료입니다!

- 음료명 -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 가격 -

6,400원 (그란데 사이즈)

(톨사이즈 5,900원)


칼로리가 그란데 사이즈 기준
140 kcal 네요!

참고로 카페인도 40mg 들어갑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맛보기 총평(개인적인 생각) -

우선 음료를 딱 받게 되면 거품이 있더라고요!

레모네이드 베이스가 들어가 있어서
보글보글 올라오는 것 같네요!

그리고 생딸기가 들어가는 건 아니고
건딸기가 들어가요!
때문에 건딸기의 스펀지 같은?
식감을 싫어하신다면..
좋아하지 않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왜냐면 음료를 먹으면서 하나씩 올라오거든요!

맛은 전체적으로 상큼하고 달달 하답니다!

하지만 상큼함과 단맛이 강하지는 않았어요!

강렬한 신맛과 단맛을 원하시면
퍼스널옵션을 변경하실 수 있으니
레모네이드 베이스 많이!!
시럽을 추가!!
해서 드시면 강한 상큼한 맛과  
더욱 단맛을 느끼 실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엔 저도 추가해서 먹어보겠습니다!



리뷰 끝!!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