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스타벅스 음료] 퍼플 드링크 위드 망고 용과 스타벅스 리프레셔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5. 5. 2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에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궁금해서 구매한
'퍼플 드링크 위드 망고 용과 스타벅스 리프레셔'
음료 구매 후기입니다.

이름이 엄청나게 기네요!?
요즘은 음료명이 긴 게 유행인가요?😂

그래도 이름이 길어서
먼지 모르게 멋있는 느낌이 나네요!😎😎

다만 메뉴명이 길어서 부르긴 힘드네요🤣
주문할 때 괜찮나?

저는 사이렌오더를 사용하여 주문하기 때문에
상관은 없었습니다.!


해당 음료는 서머 시즌 이벤트 음료 한잔당
별 ☆3개가 추가 적립 된다고 하네요!

기간은 5월 3일부터 ~ 5월 16일까지 라고 합니다.
기왕이면 이벤트 하는 날짜에 맞춰서 사 먹읍시다!

별 모으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나는 스타벅스 마케팅의 최대 피해자인가?🙄


제가 이번에 주문한 음료입니다!


- 음료명 -

퍼플 드링크 위드 망고 용과
스타벅스 리프레셔



- 가격 -

6,400원 (그란데 사이즈)

(톨사이즈 5,900원)

칼로리가 그란데 사이즈 기준
120 kcal 네요!

참고로 카페인도 35mg 들어갑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맛보기 총평(개인적인 생각) -


외간은 오묘한 색을 가지고 있네요

순간 빠져들 뻔했습니다.

음료 위에 망고가 올라가 있는 게 보이는데
이 역시 건조된 망고였습니다.

스타벅스는 건조된 과일을 참 많이
사용하는 것 같네요!

음료 맛은 처음 딱 먹었을 때
머릿속에 물음표가 생겼습니다.

이건 무슨 맛이지? 🧐

기존에 먹어보았던 맛이 아니었습니다🤔🤔

마치 탄산이 빠진 음료에 코코넛 맛이 나고
우유맛도 살짝 나면서 뭐랄까?
그냥 이것저것 다 섞어놓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건 음료 후기 포스팅인데 죄송합니다.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서..
설명을 잘 못하겠어요! 😭😭

그런데 계속 머릿속으론
물음표를 그리고 있는데 자꾸 손이 가네요!
오묘한 맛이 매력 적이네요!

다만 저는 이번 한 번으로 만족하렵니다!

다른 신메뉴도 있으니 다음에는 그걸로
먹어볼게요!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오묘하답니다! 😋😋



리뷰 끄읏!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