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용인 처인구 카페] 투썸플레이스 용인역북점 윈터오렌지비앙코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5. 12. 18:5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공부를 할 겸
투썸플레이스를 방문하였습니다!

카페에서 공부하기엔 투썸이나 스타벅스가
제격이더라고요!

콘센트도 구비가 잘 되어있기도 하고요!

다만 고작 음료 한잔 시키고 한시 간이상
앉아있거나 하는 그런 사람은 아닙니다!!🤣


- 투썸플레이스 용인역북점 -


- 위치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60번길 8-10


- 영업시간 -

매일 09:00~22:00


- 매장번호 -

031-323-0044

 

 



 

매장 외간

매장외간에서 부터 보이는 큼지막한
2층 카페입니다!

카페에서 공부를 하려면 자고로 좌석이 많아야
눈치 안 보고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좌석이 몇 개 없으면 앉아있기 좀..
그렇습니다.😧


매장 내부

2층 매장답게 디저트류도 많고 개방감이 좋네요!

매장이 시원시원 하니 답답함이 없습니다!😀

1층에는 컨디먼트바도 이렇게 있네요!
필요하신 것들은 셀프로 가져다 쓰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바로 보이네요!
(계단 올라갈 때는 항상 조심!!)

키오스크가 구비되어 있어서 메뉴 사진을
보면서 천천히 주문할 수 있습니다!

요즘 타 브랜드들은 컵사이즈가 워낙에 커서
투썸은 크기가 상대적으로 작아 보이네요!😂


2층입니다!

엄청 넓고 개방감이 좋죠?
역시 2층으로 되어있는 투썸이나 스타벅스는
공부를 위한 카페인가 봅니다!

대부분의 고객님들이 공부를 하고 있네요😂

사람생각은 다 거기서 거기인가 봅니다! 😚


그럼 이제 주문을 해보겠습니다!

제가 주문한 음료입니다!


- 메뉴명 -
윈터오렌지비앙코(L)


- 가격 -
6,800원 (라즈 사이즈)


- 음료 설명 -

달콤하고 진한캐러멜과 은은하게 퍼지는 오렌지의 상큼함 부드러운 라떼가 조화로운 오렌지 비앙코

오렌지 청, 우유, 에스프레소로
층층이 이루어진 게 눈에 보입니다!

외간이 무척 이쁘네요!

그리고 음료 위에 하얀색 진주모양의 토핑이
올라가 있는데 이게 뭘까? 하면서
가장 처음으로 하나 먹어봤습니다.

초콜릿인 줄 알았은데 바삭바삭한 과자
느낌이드라고요!?

식감 말고는 특별한 맛은 나지 않았습니다!
데코용으로 올라가는 것 같아요!😁

그러면 본격적으로 맛과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맛보기 총평(개인적인 생각) -

우선 각각의 층이 분리되어 있어서 잘 섞어
마셔야 될 것 같습니다!

잘 섞어서 먹었을 때 기대보다 제 스타일은
아니었습니다😅

비주얼을 보았을 때는 너무 이쁘고
먹음직스러워서 기대치가 올라간 걸까요?

오렌지청에 우유, 에스프레소 궁합이 생소해서
그런지.. 제입맛에 잘 맞지 않더라고요ㅠㅠ

오렌지청 특유의 씁쓸함과
에스프레소의 쓴맛이 섞여
상큼하고 단맛은 거의 없었고
씁쓸한 커피에 오렌지향이 살짝
나는 맛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맛있다는 생각은 못 들었어요..
그냥 그랬네요 ㅎ

조금 더 달달하고 상큼하게 만들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컸습니다.

외간은 참 이쁘게 잘 만들었는데...
맛이 아쉽네요🥺


리뷰 끝!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