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빙수 맛집] 강남역 설빙 방문 후기 (로아커더블초코설빙)

이건빵 2023. 5. 24. 18: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저는 지난주 주말 강남역을 방문하였습니다!

강남역 인근에서 점심을 먹고 시원한 디저트
먹고 싶어서 설빙을 찾아갔습니다!😀


- 매장명 -

설빙 강남역점


-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길 42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라스트오더 21:30)

- 매장 전화번호 -

02-558-7708






매장 내부

우와 역시 주말의 강남은 어딜 가나
사람이 많습니다!

조금만 늦었어도 웨이팅을 할 뻔했습니다!🫢

역시 메인 상권에 있다 보니
골목상권에 있는 설빙과는 다르게
다양한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네요!

식혜, 한라봉감귤착즙주스, 꾸지뽕차?
누가 설빙 와서 이런 걸 사 먹는 사람이 있나?🤔

있으니까 판매를 하겠죠?

저는 굳이 설빙에서 이런 제품을
사 먹을 것 같진 않네요!😁

냉동고에 완제품으로 만들어진
아이스크림도 판매를 하고 있네요!

역시 메인상권에 위치한 설빙은 먼가 다르네요!

매장도 전반적으로 개방감 있고 무엇보다
엄청 깨끗해 보이네요!😍

그러면 주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장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키오스크로
주문
을 하면 되더라고요!😀

- 메뉴명 -

로아커더블초코설빙


- 가격 -

13,900원


- 영양성분 -

745kcal
당류 65g
단백질 12g



로아커 더블초코설빙은 과자 브랜드인
로아커와 콜라보해서 출시된 메뉴인 것 같습니다!

로아커 과자는 웨하스의 고급 버전으로
싫어하는 사람이 많지 않을 것 같아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빙수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빙수가 나왔습니다.

토핑으로 아이스크림 2덩어리, 로아커
및 초코소스와 초코파우더
가 전체적으로
뿌려져 있습니다.

그러면 맛을 보겠습니다!

우선 토핑으로 올라간 로아커부터!
먹어보겠습니다.

로아커가 이렇게 맛있었나 싶을 정도로
진하고 깊은 초콜릿맛이 났습니다!

그리고 많이 달지 않아 좋았습니다.

빙수를 먹어야 하는데 자꾸 로아커만
집어먹게 될 정도로 맛있네요🤣🤣

그렇게 토핑을 집어먹게 되면 내부가 보이는데
내부얼음과 시리얼, 그리고 초코파우더
들어가 있습니다.

안에 뭐가 더 있겠지 하면서 계속 파내려 가는데
특별한 건 안 들어가 있더라고요!

전 내심 내부에도 로아커가 있을 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

만약 재구매 의사를 물어보신다면
다시 한번 사 먹어 볼 것 같습니다!

기존에 초코빙수초코의 텁텁함과
높은 당도 때문에 깔끔하지 않아
잘 안 사 먹는 메뉴인데
이 메뉴는
많이 달지 않고 초코에 깊은 맛이 나는 맛이라
끝까지 물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리뷰 끝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