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스타벅스 음료] 스타벅스 신메뉴 로맨틱 뱅쇼 피지오 구매 후기 및 써머 프리퀀시!

이건빵 2023. 6. 3. 20: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에 신메뉴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궁금해서 구매한
'로맨틱 뱅쇼 피지오'
음료 구매 후기입니다.

그리고 음료를 구매하면서 알게 된 건데
23년 SUMMER e-Frequency를 하고 있네요!?

행사기간
23년 5월 25일~7월 10일 까지라고 합니다!

얼른 모아야겠네요!

저는 전형적인 스타벅스의 마케팅
최대 피해자인 것 같아요!😅

알면서도... 맨날 이용당하는 나란 사람!🤣


이번 써머 프리퀀시는
미션음료 3잔을 포함해서 총 17잔의 음료
구매하면  미션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저는 벌써 미션음료 1잔이랑
일반음료 3잔을 모았어요!😊

이번 프리퀀시 상품입니다!

사이드 테이블이랑  팬앤플레이트네요!

캠핑 갈 때 있으면 너무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이번엔 특이하게
증정품 수령 예약기간이 별도로 있고
수량기간은 또 따로 있네요!

평소처럼 다 모아서 매장으로 가시면 안 되십니다!

증정품예약기간에 예약을 하고
수량기간에 수량을 받아야겠네요!

😁




그러면 이제 오늘 구매한 음료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로맨틱 뱅쇼 피지오'

은은한 와인 향과일, 향신료가 어우러진
무알콜 뱅쇼 음료라고 합니다!


- 메뉴명 -

로맨틱 뱅쇼 피지오 (only iced)


- 사이즈 -

tall(355ml)


- 가격 -

6,300원


- 제품 영양 정보 -


그러면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색상밝은 레드와인 색상이네요!

내용물건딸기, 레몬슬라이스, 블루베리,
시나몬스틱, 팔각, 정향
등..
내용물이 생각보다 엄청 많아요!

그리고 저는 탄산을 강하게 먹는 걸 좋아해서
일부러 엑스트라로 주문을 하였답니다!

근데 생각보다 탄산이 약하더라고요!?
강하게 요청하셔도 생각보다 약해서
강하게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전형적인 뱅쇼 향이 나고
시나몬스틱이 생각보다 엄청 크게 들어가
있어서 시나몬 향이 강하게 나더라고요!

저는 시나몬향을 좋아하지만 같이 간
지인분은 냄새가 너무 싫다며
입도 안대더라고요?😂

은 전체적으로 포도주스맛이 나는데
거기에 시나몬스틱, 정향 등.. 향신료가 들어가서
시나몬 향이 강하게 나고 새콤달콤 했습니다!

이게 말로설명 하면 잘 안 어울릴 것 같은데
나름 잘 어울리더라고요?

근데 당류가 39g 그런지 단맛이 강하더라고요!
😊

참고로 기존 뱅쇼는 따뜻하게 먹어야 제맛을
느낄 수 있는데 이 제품은 핫은 제조가 안되고
only ice만 가능하니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시나몬스틱음료 안에 이렇게
큼지막하게 통
으로 들어있는데
보통 스틱으로 음료를 저어서 드시더라고요!?

하지만 전 빨대로 이용하였습니다!🤣

시나몬스틱 중앙부위를 빨아서 마시면
빨대랑 똑같더라고요?!

이렇게 마시면 좀 우스꽝스럽긴 한데
시나몬향이 풍부하게
올라오는 게 정말 맛있어요!!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추천드립니다!
😄



리뷰 끝!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