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빙수 맛집] 설빙 수원역점 순수요거생딸기설빙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6. 4. 19: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저는 지난주 주말 수원역을 방문하였습니다!

수원역 인근에서 저녁을 먹고
시원한 디저트를먹고 싶어서
설빙을 찾아갔습니다!😀


- 매장명 -

설빙 수원역점


-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7-1 2층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라스트오더 22:5
0)


- 매장 전화번호 -

070-7797-9813

 



매장 외간

매장외간다소 오래된 건물이라 그런지
깨끗하지는 않은 모습이네요!😂

매장 내부

매장 내부에 엘리베이터가 있네요?

보통 엘리베이터에서 내리고 나면
문을 통해서 매장으로 들어가는데
엘리베이터가 설빙 매장 안에있네요?
이건 뭐.. 설빙 매장 전용 엘리베이터네요!😁

매장 내부도 다소 세월의 흔적이 많이 느껴지네요!

설빙 대표 메뉴들입니다!


그러면 주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문을 하려고 하는데 수원역점
키오스크가 없네요?

때문에 카운터에서 직원분에게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제가 지금까지 다녀온 설빙매장은
전부 키오스크가 있었는데 여기는 없어서
다소 생소하긴 하네요!

제가 시킨 메뉴는 순수요거 생딸기 설빙입니다.

- 메뉴명 -

순수요거생딸기설빙


- 가격 -

15,500


- 칼로리 -

930kcal

그릇이 너무 작아 보이네요!

푸짐하게 보이게 하는 것이 전략일 수도
있겠지만 먹기엔 많이 불편할 것 같네요😂

그러면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맛보기 총평(개인적인 생각) -

우선 딸기 철이 다소 끝물이라 당도가
떨어지지 않았을까? 하면서 먹었는데
딸기 대존맛..

설빙은 딸기를 어디서 납품받아서 쓰나요?
아시는 분 있으면 공유 좀 해주세요!

그리고 위에 올라간 아이스크림은
요거트아이스크림새콤달콤하니
매우 맛있습니다!


설빙 일반 바닐라아이스크림은
너무 평범한 맛이 나서 별로였는데
요거트아이스크림은 맛있더라고요!

위에서부터 천천히 내려가면서
아이스크림, 딸기를 먹다가 이제 가당 딸기
기호에 맞게 연유를 섞어서 얼음과 같이 먹으면
맛있습니다!

딸기 철이 끝나기 전에 어서어서 먹으러 갑시다!


리뷰 끝!!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