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수원행궁 카페] 행궁동 분위기 좋은 카페 팔레센트 방문 후기!

이건빵 2023. 6. 15. 21: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저는 지난주 주말 수원행궁동을 방문하였습니다!

수원 행궁동에는 분위기 좋은 카페가
정말 많습니다!


근데 이날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야외에서
햇살과 바람을 느끼며 쉬고 싶었습니다!

평소에 행궁동을 자주 가서 여러 카페들을
둘러보면서 다녔는데 야외 옥상테라스
멋지게 있는 카페가 있었습니다!

근데 마침 오늘은 날씨도 너무 좋고 야외에
앉아서 쉬고 싶다는 마음이 들어서 평소에
눈여겨봤던 카페를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 매장명 -

팔레센트


-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 904-1 2층


- 영업시간 -

수 ~ 월 12:0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화요일 정기 휴무)

 




매장 외간

매장 외간은 다소 화려하지는 않죠?

얼핏 보면 여기가 카페인가?
라는 생각도 들정도로 무난한 느낌입니다!

매장은 2층에 있어서 계단으로 올라가
주시면 됩니다!

주문하는 곳 입니다!
개인카페라 그런지 다소 아담하네요!

그리고 디저트로 에그타르트, 쿠키, 스콘 등등
판매를 하고 있더라고요!

주방에 오븐이 있는 걸로 봐 선 직접 만드신 건가?

잘 모르겠네요!😂

루프탑 이용 시에는 미리 말씀해 달라고
쓰여있네요!

내부식기는 루프탑에 못 가져가나 봐요!

근데 저는 음료만 구매할 거라
해당사항은 없었어요!

메뉴구성은 카페에서 팔만 한 것들이
기본적으로 구성이 되었네요!

근데 전 맛있는 음료를 먹기 위해 간 게 아니라
루프탑을 이용할 목적이어서 기본적인
아메리카노를 구매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4,500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이 카페는 2층에 실내 좌석도 있습니다!

규모가 너무 크지도 너무 작지도 않습니다!
적당한 규모이더라고요!

그런데  창문이 큼지막하니 개방감이
너무 좋더라고요!?


그러면 전 주문을 했으니 루프탑으로 고고!

루프탑 가는 길이 쉽지 않아요!

계단이 가파르고 계단 폭도 무척 좁아
조심조심 올라가 봅니다!

루프탑입니다!

경치도 엄청 좋고 날씨도 엄청 좋네요!

너무 멋진 곳이네요!

전 이런 곳을 너무 좋아한답니다!

완전 만족!!

그리고 주문하면 진동벨을 주시는데
진동벨이 울려서 음료를 가지러 가보겠습니다!

내려가는 길도 조심조심 가셔야 돼요!

잘못하다간 크게 다치겠어요!


음료를 이런 캐리어에 담아주시더라고요?

넘나 신박한 것 사장님 센스가 좋으시네요!

루프탑에서 음료와 함께 찍은 사진입니다!

대충 찍어도 너무 이쁘게 나오네요!

여유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꼭 한 번
이용해 보세요!


너무 좋더라고요!

리뷰 끝!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