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스타벅스 케이크] 스타벅스 신메뉴 상큼한레몬케이크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6. 17. 20: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커피 한잔을 하러 스타벅스
방문을 하였습니다.

스타벅스 케이크는 제가 안 먹어본 게 없어서
다 알고 있는데 이날은 새로운 케이크
보이더라고요?

상큼한 레몬 케이크?

저는 평소 레몬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름만 봐도
너무 맛있어 보여서 예정에 없던
케이크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메뉴명 -

상큼한 레몬 케이크

- 가격 -

6,800원

- 메뉴 설명 -

상큼한 레몬 크림치즈를 올린 케이크, 케이크 안쪽에 우유 생크림이 들어있어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습니다.

비주얼은 기존 스타벅스 best 디저트메뉴인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와 비슷한 시트
쓰는 것 같더라고요!

생크림카스테라 엄청 맛있는데~🤤

위에 레몬 크림치즈라니 이건 제가
다 좋아하는 것들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


제품 영양 정보입니다!

칼로리가 870kcal 😂

맛있게 먹으면 뭐 0kcal 이죠 뭐!

달콤한 레몬 향이 솔솔 올라오는 게 미쳤습니다!

크림치즈, 레몬을 정말 좋아하는데
두 개를 합쳐 놨다니 이건 나를 위해 개발한
메뉴인가 봐요!🥰

빵 시트를 보니 생크림 카스텔라 시트와
동일한 것으로 보이더라고요!?

조금은 다른가... 전 차이점은 모르겠더라고요!

조금 더 거친 느낌이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아닌가?🤔


그러면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맛보기 총평(개인적인 생각) -

우선 위에 올라가 있는 레몬 크림치즈
엄청 꾸덕한 느낌보다는 부드러운 느낌
가지고 있습니다!

레몬향은 강하지는 않지만 은은하게  
올라오는 게 기분이 좋네요!

당도많이 달지 않고 적당해서
레몬과 크림치즈의 풍미를 잘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시트는 제가 생각 한대로 스타벅스의
best메뉴인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
동일한? 시트를 쓰는 것 같더라고요? 아닌가?
조금 더 거친 느낌이 있는 것 같기도 하고요!

아무튼 제가 느끼기엔 똑같은 것 같았어요!

부드럽고 버터향이 솔솔 올라오는 달콤한 시트!
전 이 빵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내부에는 우유 생크림이 들어있는데
그렇게 많이 들어있지는 않더라고요!

중앙 부분에 조금 들어있는 게  아쉬웠습니다!
많이 들어있었으면 좋았으려만..
내부에 크림도 무척 맛있었거든요!

근데 디저트는 아쉬운정도로 먹어줘야
딱 좋은 것 같기는 하더라고요!😄

아무튼 저는 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한 치즈, 레몬, 버터향까지!!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한번 사드셔 보세요! 맛있습니다😄


리뷰 끝!!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