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수원 행궁동 콜링우드카페 (COLLINGWOOD CAFE) 딸기케이크

이건빵 2023. 4. 28. 18: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최근 기온도 오르고 날씨도 좋아서
주말 간 나들이 겸 행궁동을 갔습니다!

행궁동에는 개성이 뚜렷한 개인 카페가 많아서
오늘은 어디를 가나? 서치를 하던 중..🤔

갑자기 맛있는 케이트가 먹고 싶어서
딸기케이크로 유명한 콜링우드카페를 발견!😬

바로 찾아갔습니다! 😤


콜링우드카페(COLLINGWOOD CAFE)

 


-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 888 골목길 1층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 매장 전화번호 -
031-252-8880




매장 외간

외간은 무광 블랙느낌으로 힙하게 생긴 게
저랑 잘 어울리는 카페네요! 🤭🤭

그리고 외부에도 좌석이 3 테이블? 정도
있더라고요!

다소 불편해 보이긴 하지만 날씨 좋은 날에는
앉을만할 것 같아요!


매장 내부

최근 기온도 오르고 나들이하기 좋은 날씨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네요!

다행히 웨이팅은 하지 않고
자리가 1~2자리 정도 있어서
바로 앉을 수 있었습니다!

매장 인테리어가 노출형으로 무심하듯
인테리어를 한 것이 돋보이네요!

나름 매력적이에요!😊😊

이제 주문을 해볼게요!

제가 방문한 콜링우드카페의 대표메뉴는
딸기케이크인 것 같더라고요!

이미 딸기케이크 맛집으로 소문이 많이
나있었습니다!😚

그러면 당연히 대표메뉴를 주문을 해야겠죠!

저는 딸기케이크와
카페라떼, 크림초코를 주문하였습니다.

딸기케이크
8,500원

카페라떼
5,500원

크림초코

6,000원


- 총평(개인적인 생각) -

딸기케이크는 위아래로  빵시트가 있고
가운데에 생딸기가 콕콕콕 엄청 들어있더라고요!

생딸기로 탑을 쌓아노셨어요!🤩🤩

그리고 위에 무심하게 부어놓은 생크림 마저
느낌 제대로네요!

폭신폭신한 빵시트와 크림과 생딸기가
왕창 들어있어서 이건 맛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심지어 딸기도 새콤달콤하니 맛있더라고요!

사장님께서 딸기 선별을 엄청 잘하시는 듯해요!


딸기철이 지나면 딸기가 맛이 없어지니
얼른 가서 드셔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리뷰 끝!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