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버블티 카페] 아마스빈 철산역점 방문 후기!

이건빵 2023. 4. 24. 21: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광명시 철산역 인근에 위치한
아마스빈 철산역점 방문 후기입니다.


아마스빈 철산역점

위치

경기 광명시 철산로 15 웅진빌딩 1층

영업시간

매일: 08:00~22:30

전화번호

02-2682-7044

주차

해당 건물 뒤편 주차 가능(다소 협소함)

매장 외부입니다!

아마스빈의 시그니처 색상인 하늘색과
아마스빈 특유의 인테리어가 이쁘네요!

하지만 매장이 다소 오래되어 이곳저곳에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네요!😄😄

매장내부입니다!
매장입구로 들어오면 바로 키오스크가 있어서
키오스크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키오스크가 두대나 있네요! 🤭

매장 오른편 복도 쪽으로
들어오면 내부에 좌석이 있습니다!

외부에서 봤을 때는 테이크아웃 매장처럼
보였는데 안쪽으로 들어가니 좌석이 있네요!

좌석이 많지는 않지만 충분히 매장에서
마시고 갈 정도의 크기는 되어 보이네요!

아마스빈은 이런 아기자이한 인테리어들이
많이 있네요!

어린 고객대상으로는 재밌는 요소일 것 같아요!
흥미로운 인테리어네요😀😀

저는 오늘 외근 일정 중 커피 수혈이 필요하여
아메리카노를 시켰습니다!


아마스빈 아이스 아메리카노

점보 사이즈 2,800원

(레귤러 사이즈 1,800원)


다른 아마스빈 지점은 사이즈업 행사를 하여서 1,800원에 큰 사이즈를 먹을 수 있었는데..

철산역점은 사이즈업 행사를 안 하네요! 아쉽😂

그래서

점보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2,800원에
주문하였습니다.

혹시 아마스빈에 커피도 파는 거 아셨나요?
전 예전에는 몰랐었어요!ㅎ

버블티만 파는 줄 알았습니다.

버블티도 맛있지만 우연히 커피가 있은 것을
보고 주문을 했는데 아마스빈 커피는
산미가 없고 고소하면서 풍미도 좋더라고요!

제가 선호하는 스타일의 커피입니다!

아마도 좋은 원두를 사용하는 것 같아요!

아메리카노 수혈필요하신 분들은
아마스빈에서도 커피 한번 드셔보세요!
제입맛엔 타 저가형 브랜드보다 훨씬 좋더라고요!

감사합니다!


리뷰 끄읏!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