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버거킹] 버거킹 가산디지털점 올데이킹 불고기몬스터세트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5. 11. 17: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회사 인근에서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버거킹 가산디지털점을 방문하였습니다!

버거킹은 혼밥 하기도 부담 없고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제가 자주 이용하는
점심 메뉴입니다!


- 버거킹 가산디지털점 -

- 위치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8
우림 라이온스밸리


- 영업시간 -

매일 9:00~22:00






매장 외간

해당 매장은 우림 라이온스밸리 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건물내부 외부로 출입이
모두 가능하답니다! 😀


매장 내부

저는 12시 30분쯤 방문을 하였는데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네요.😱

자리가 한자리도 없습니다!

때문에 저는 밖에서 고양이랑 놀다가 사람 좀
빠질 때 다시 들어온 건 안 비밀입니다.😗😗

우림라이온스밸리 건물 앞쪽 작은 공원에는 까망이라는 아주 귀여운 고양이가 지내고 있습니다!

직장인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하고 있는 냥이죠! 😆

우와 주문 대기가 엄청나네요..
주문이 엄청나게 밀려들어가는게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직원님들도
그만큼 엄청 많아서 생각보다 빨리빨리
나오더라고요!

직장인들의 점심시간은 금이라는 걸 아는지
직원분들이 엄청 빨리빨리 해주시려는 게
보였어요!☺️

제가 시킨 메뉴입니다.

저는 버거킹에 오면 무조건 롱치킨만 먹었었는데 오늘은 다른 메뉴를 도전해 보았습니다!

- 메뉴명 -

불고기 몬스터 세트

- 가격 -

6,500원


올데이킹 메뉴라서 그런지 엄청 저렴하죠?

요즘 점심 해결하려면 기본 만원 넘어가는데
6,500원이면 완전 혜자죠!
반값에 점심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제가 버거킹을 좋아한답니다!😋

짠!!!

버거가 금방 나왔어요!

올데이킹이라 그런지 사이즈는 살짝 작지만
감튀에 콜라까지 있으니?
나름 괜찮은 것 같아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맛보기 총평(개인적인 생각) -


우선 맛은 살짝 매콤한 소스와
달콤한 불고기 소스가 들어가 있어서
누구나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는
그런 대중적인 맛이에요!

그리고 패티는 치킨패티, 고기패티 총 두개가
들어있어요!
나름 포만감이 있습니다!

기존에 저는 항상 롱치킨만 먹어왔는데
그 거와 다르게 조금 자극적인 맛이 좀 더 있어서
나름 맛있네요!

때문에 종종 이 메뉴로 시켜 먹을 것 같네요!


리뷰 끝!!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