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숯불갈비 맛집] 인계동 다정숯불갈비 함흥냉면 전문점 방문 후기!!

이건빵 2023. 5. 10. 17: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맛있는 갈비를 먹고 싶어서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다정숯불갈비 함흥냉면
음식점을 방문하였습니다.

다정숯불갈비함흥냉면 음식점은
수원에서 제일유명한 고기요리집인
가보정 앞쪽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도 가보정을 가고 싶다만...
무진장 비싸기 때문에
다정숯불갈비함흥냉면 음식점으로 갑니다!

나중에 돈 많이 벌어서 가보정 가서
고기를 먹고 말겠어..😎


- 다정숯불갈비 함흥냉면 -


- 위치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장다리로283번길 5 1층


-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 매장 앞 주차가능 -

(다소 협소)


- 매장 전화번호 -

0507-1490-0933
 
 

 


매장 외간

매장 외간은 특별함이 없는
일반 동네 고기집 느낌이네요!

매장으로 들어가면 좌식 느낌으로 신발장이
있고 턱이 있는데 아무래도 요즘은 좌식을
불편해하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신발 신고 올라오는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매장 들어갔을 때 신발 벗고 올라가게
되어있어서 벗고 올라갈 뻔했네요!

신발 신고 들어가시면 되니 방문하시게 되면
벗고 올라가지 마세요!!😅😅

메뉴판입니다.


돼지갈비가 16,000원이네요!
아무리 돼지라고 해도 갈비인데 저렴한 편이죠?

우선 갈비 2인분과 공기밥, 된장찌개로
스타트했습니다!

공기밥이 1,000원이네요?
요즘 인상돼서 2,000 원인곳도 많은데
사장님 감사합니다! 😋

- 돼지갈비(1인분) -
16,000원

- 공기밥 -
1,000원

- 된장찌개 -
2,000원

 

여기는 여러 가지 반찬이 나오는데
하나같이 다 맛있더라고요!🫢

주방장님 요리실력이 보통이 아닌 것 같아요!

저는 보통 고기집가면 밑반찬 아예 먹지도
않는데 여기는 어째 하나같이 다 맛있더라고요!

특히 가지조림인가?
먼지는 모르겠는데 그게 맛있더라고요!

평소에 가지를 정말 싫어하는데
이 가지는 처음 먹어보는 맛이에요!
야들야들하고 짭짤한 게 가지 먹는 것
같지가 않았어요! 😋

방문하셔서 드셔보세요!

그러면 고기를 구워볼게요!

우선 고기 상태가 한눈에 보기에도 좋아 보이네요!

잘 구웠죠? 😁😁

아주 맛있게 익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맛보기 총평(개인적인 생각) -

우선 고기를 먹기 전에 나오는 밑반찬들이
하나같이 맛있었고

오래된 음식점 이기는 하나 사장님께서 위생에
신경을 엄청 쓰시는 것 같아 보였어요!

오래된 매장은 아무리 깨끗하게 청소해도
한계가 있기가 마련인데..
이 음식점은 오래된 느낌이 없지 않아
있긴 하지만 그래도 엄청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다는 게 보였어요!
이러기는 정말 쉽지 않거든요!!

그래서 그 부분에서 음식에 대한 신뢰도가 엄청
올라갔습니다!

외간을 이렇게 깨끗하게 신경 쓰는 거면 음식도
얼마나 위생적이겠습니까?
(물론 모든 음식점이 다 그런 건 아니지만요^^;;)

그러면 고기도 맛을 보겠습니다.
고기도 마참가지로 신선해 보였고 맛은 촉촉하니 양념이 아주 잘 스며들었더라고요!

갈비는 촉촉함이 생명인데 그 부분을 잘
강조하신 것 같아요!

너무 맛있게 먹었고 먹으면서
가보정 갈 필요가 없겠는데?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가보정은 먹어보진 않았지만 거기보다
여기가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가보정을 가보면 생각이 달라지려나?🤔

아무튼 오랜만에 골목에 있는 맛집을 찾은 것
같았어요!

때문에 저는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한번 가보세요!

맛있게 식사하고 오실 수 있으실 거예요!


리뷰 끄으읏!!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