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교동찜닭 권선점] 교동찜닭 순살 약간매운맛 배달 솔직 후기!

이건빵 2023. 5. 13. 20: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면서
배달의민족을 뒤져보고 있는데
도저히 먹고 싶은 게 없더라고요!😂

혹시  여러분들은 오늘 먹고 싶은 게 없는데
무엇을 먹나?
이런 생각하실 때  많으신가요?

저는 오늘은 뭘 먹어야 하나 라는 고민을
평소에 엄청나게 많이 합니다.

딱히 당기는 게 없을 때가 너무 많아요 ㅠ

그럴 땐 찜닭이 가장 무난한 건 같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교동찜닭 순살로
주문을 한번 해보았습니다.😁

제가 주문한 매장은 교동찜닭 권선점입니다!


- 매장명 -

교동찜닭 권선점


- 영업시간(배달 기준) -

매일 11:00~10:45


-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선로694번길 25 sk뷰 상가 105호


- 전화번호 -

0507-1326-3165



제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 교동찜닭 -


- 주문한 메뉴 -

교동찜닭 소(반마리), 순살
23,000원
(순살은 1,000원이 추가됩니다!)


- 맛 -

약간 매운맛


- 추가 -

밀떡 10개 (1,000원)


- 리뷰 이벤트 -

치즈 토핑
(매장마다 상이함!)


- 총 합계 -

24,000원

 

배달을 어떻게 해서 온 건지.. 국물이 다 흘렀어요. ㅠㅠ 배달해 주신건 고맙다만... 내 찜닭으로
풍차라도 돌리신 겁니까!!😡😡

국물이 많이 유실되긴 했지만 할 수 없죠!
잘 닦고 먹어보겠습니다!

와후~ 리뷰 이벤트로 받은 치즈 토핑인데 찜닭이 치즈 이불을 잘 덮고 있네요!

비주얼 끝내줍니다😋😋

같이 온 무입니다!

핑크핑크한 게 새콤 달곰 해 보이네요!

치즈 이불을 걷어내면,
안쪽에 당면이 가득 들어있답니다!

제가 추가한 밀떡도 보이네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맛보기 총평(개인적인 생각) -


전 평소에 두찜을 많이 시켜 먹는데
맨날 두찜만 먹다 보니 오늘은 새로운 찜닭을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이날은 간장인데 매콤하게 먹고 싶어서
괜찮은 찜닭집을 찾던 중 발견한 교동찜닭을
주문하였습니다.

교동찜닭은 순한 맛, 보통맛(신라면정도의 맵기), 약간 매운맛, 매운맛 이렇게 설정할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전 약간 매운맛으로 픽 했습니다!

그러면 맛을 설명드릴게요!
우선 두찜이랑 다르게 달고 짜고
인위적인 그런 강렬한 맛은 나지 않았고,
소스에서 먼가 깊은 맛이 우러나온다고 할까?
자극적이지 않는 간장 소스에
알싸한 매콤한 맛이 났습니다!

두찜과 다르게 프레시함이 느껴져서
저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래서 좀 자극적이고 맛있는 찜닭이 먹고 싶다!
할 때는 저는 뚜찜으로 프레시하고 기본적인
맛으로 먹고 싶다! 할 때는 교동찜닭으로
시키시면 딱 맞을 것 같습니다!

기분 탓인가 무도 새콤달콤한 맛이 덜하고 프레시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



리뷰 끝!!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