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메가커피 리뷰] 메가커피 수원인계한신점 초코스모어쿠키 솔직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9. 21. 20: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메가커피 디저트 중 맛있어 보였던
'초코스모어쿠키' 구매 후기입니다.

제가 방문한 매장은 최근 새로 오픈한
메가커피 수원인계한신점입니다!
 



- 매장명 -

메가커피 수원인계한신점


-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 549
1층 108호


- 매장 번호 -

0507-1394-8330

 

새로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서 매장
외간이나 내부가 깨끗해 보이네요!😄


저가형 카페치고는 매장내부가  크고
좌석도 많이 구비가 되어있습니다!


나중에는 매장 내에서 이용하고 가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러면 주문을 해보겠습니다!

주문은 매장 내에 구비되어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하시면 되고


초코스모어 쿠키는 푸드 카테고리
들어가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 메뉴명 -

초코스모어쿠키


- 가격 -

2,900원


- 영양정보 -


해당 쿠키는
133g으로 칼로리가 578 kcal입니다.

크기도 작은 게 칼로리가 어마무시하네요!😅

- 메뉴 설명 -

초코칩이 콕콕 박힌 촉촉한 초콜릿쿠키에 달콤하게 구운 마시멜로우가 만나 더 진한 초코 맛 쿠키라고 합니다!

 

저는 포장으로 주문을 했는데
전자레인지에 15초 돌려서
포장지에 넣어주시더라고요!


외간으로 보았을 때 보기만 해도
꾸덕꾸덕해 보이고 중앙에 말랑말랑
마시멜로우가
가득 들어있습니다!😋

위에는 초코 조각이 4알 올라가 있네요!

그러면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맛은 첫 입을 딱 먹었을 때
꾸덕꾸덕하기는 하나 초코맛이
왜 이리 안 나지?

식감도 꾸덕하기는 하나
촉촉한 느낌은 없었습니다! 😅

그리고 냉동고에서 오래 있으면 나는
특유의 이상한 비릿한 향? 이
나더라고요 ㅠㅠ

개인적으로 먹으면서 너무 거북한 맛이
강하게 나서 먹다가 남겼네요!


저는 먹을 거는 맛없어도 다 먹는 편인데
이건 도저히 다 못 먹겠더라고요😂

주문을 할 때 잠시 봤는데
냉동실 깊숙한 곳에서 꺼내서 주시던데
아무래도 냉동제품이고 하니..
촉촉함과 퀄리티가 많이 떨어지는 것
같더라고요! 😂


다음에는 음료만 사 먹어야겠어요!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