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메가MGC커피 가을 신메뉴] 메가커피 할메가커피 솔직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9. 30. 16: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메가커피를 방문하였습니다.

메가커피 방문하였는데
가을 신메뉴로 '할메가 커피'가
출시가 되었더라고요!


할메? 메가? 교묘하게 말장난을 하여
네이밍을 한 것 같네요! 재밌습니다!😆

할메가 커피는 할머니께서 즐겨드시던
달달한 믹스커피 스타일로 만든
메가커피의 시원한 음료라고
음료소개가 되어있습니다!


믹스커피라 맛있겠는데?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 메뉴명 -

할메가커피


- 가격 -

1,900원


- 영양정보 -

저는 20oz 사이즈로 구매를 했고
칼로리가 281kcal입니다.

이 음료는 커피음료로
카페인 99.6mg 함유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방문한 매장입니다.

- 매장명 -

메가MGC커피 수원인계한신점


-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 549
1층 108호


- 매장 번호 -

0507-1394-8330

 
 

 

 

매장 내부

새로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매장이라
외간이나 내부가 깨끗해 보이네요!😄

저가형 카페치고는 매장내부가  크고
좌석도 많이 구비가 되어있습니다!

나중에는 매장 내에서 이용하고 가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러면 주문을 해보겠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시면 됩니다!

20oz 1,900원 정말 저렴하네요!

인건비도 안 나올 것 같은 가격인데!

이렇게 싸게 출시를 해주시면
저희는 감사하죠!😀

그러면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색상은 믹스커피? 색상이랑 똑같이
구릿빛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형적인 달달한 믹스커피 냄새?

시원하면서 당도가 생각보다 높더라고요!

근데 이거 어디서 많이 먹어본 익숙한 맛인데...
어디서 먹어 본 지 기억이 잘 안 나더라고요!

그래서 곰곰이 생각을 해봤는데 아!
더위사냥 녹인 맛이랑 너무 똑같더라고요!

가끔 달달한 커피가 먹을 때 한 모금씩 먹으면
좋을 것 같겠더라고요!

가격도 1,900원 너무 가성비 좋지 않나요?


다만 제가 느끼기에는 당도가 너무 높아서
많이 마시기엔 조금 물리더라고요!

드셔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20oz 사이즈로
드셔도 충분히 음료를 즐길 수 있으실지
않을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20oz 저에게는
너무 크게 느껴졌네요!☺️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