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설빙 신메뉴] 설빙 수원 아주대점 하겐다즈 초코설빙 솔직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9. 26. 19: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저는 지난 주말에 빙수를 먹으려고
수원 아주대 근처에 위치한 
'설빙 수원아주대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설빙아주대점을 방문하였는데
신메뉴 '하겐다즈 초코설빙'이 보이더라고요!

저는 초코와 아이스크림 둘 다 너무 좋아해서
이건 먹어봐야겠다 하고 생각이 들어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 매장명 -

설빙 수원아주대점


-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193번 길 15 1층 설빙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3:00
(라스트 오더: 22:30)

 

매장 내부

해당 매장은 1층에 위치해 있고
내부에 좌석이 마련이 되어있습니다!

다른 지점 설빙에 비해
좌석이 많지는 않지만
충분히 먹고 가기엔 무리가 없을 만큼
좌석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하겐다즈 초코설빙을 주문하였습니다!



- 메뉴명 -

하겐다즈 초코설빙


- 가격 -

13,500원



- 영양정보 -

하겐다즈 초코설빙의 영양성분을 보면
1,300kcal로 칼로리가 어마무시합니다.😅

당류 112g, 단백질 21g, 포화지방산 37g,
나트륨 460mg입니다.


하겐다즈초코설빙을 외간으로 보았을 때
토핑으로 오레오, 아이스트림, 휘핑,
초코소스, 브라우니 큐브
가 토핑으로
올라가 있습니다!😋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그러면 토핑부터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스크림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라서
그런지 꾸덕꾸덕하고
진한 초코맛나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역시 하겐다즈!!😚

오레오는 눅눅할 줄 알았는데
바삭바삭한 맛있는 오레오였습니다!


그리고 브라우니 큐브
꾸덕꾸덕하기는 한데..
초코맛이 안 나더라고요!?


진한 초코맛의 꾸덕꾸덕한
브라우니인 줄 알았는데!

그냥 꾸덕꾸덕하기만 하더라고요!😂

그렇게 토핑을 먹고 본격적으로
내부를 파서 먹어보면..

내부에는 초코파우더와 시리얼이 들어있습니다!

그 외 특별한 건 안 들어있네요!

전 설빙의 우유 얼음을 너무 좋아해서
이 또한 맛있게 먹었지만
안에는 초코파우더 시리얼 말고는
특별한 게 안 들어있어서 다소 싱겁다고?
느끼시는 분도 있을 거라고 추정되네요!

저는 전체적으로 너무 맛있게 먹었으나
토핑을 제외한 빙수 안에는
특별한 게 안 들어있어서 아쉬웠고
브라우니 큐브도 맛이 조금 아쉬웠네요!


재구매 의사를 여쭤보신다면

한 번은 먹을만하다!


하지만

다음에는 다른 걸 먹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맛있기는 한데 너무 무난한 맛?이랄까!

설빙은 맛있는 빙수가 정말 많으니까요!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