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브웨이 샌드위치]서브웨이 시즌한정 스파이시 바비큐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11. 14. 13: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저는 가볍게 식사를 해결하고 싶을 때
서브웨이를 자주 가고는 하는데
이번에 서브웨이를 방문했더니
신메뉴 '스파이시 시리즈 '가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 제품명 -

스파이시 바베큐 샌드위치


- 가격 -

7,500원 (15cm)


- 제품 설명 -

매콤한 스파이시 바비큐 소스와
부드러운 폴드포크의 만남


- 영양 정보 -

15cm 기준 중량 256g에  374kcal이네요!

서브웨이에서 매콤한 맛 스파이시 시리즈로
샌드위치 3종과 샐러드 3종이 출시가 되었네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스파이시 바베큐 샌드위치추천소스로는
마요네즈, 사우스웨스트 치폴레소스라고 하네요!

그래서 저는 추천소스로 주문을 했습니다!

뭐든지 추천해 주는 걸로 먹어야
베스트이더라고요!

그러면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먹기 전에 구성물이 어떻게 들어있나
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ㅎㅎ 아무래도
마요네즈와 사우스웨스트치폴레 소스가
들어가서 그런지 비주얼은 좀 그렇네요 ㅎㅎ

저는 서브웨이를 가면 절임류는
전부 빼고 야채는 다 넣는 편입니다.

아마 이해 못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겠죠?😂

저는 절임류는 제 입맛에는 별로 ㅎ

그래서 절임류는 안 들어가 있고
야채는 다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메인 재료인 폴드포크도 보이네요!

매운맛이라기보다는 달콤 매콤한 맛으로
다소 느끼할 수 있는 폴드포크를 잘 잡아주는 느낌이 들었고 폴드포크는 야들야들 부드러운 게
식감이 퍽퍽하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많이 자극적일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아서
부담 없이 매콤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