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치킨 추천] 순살만 공격(수원 인계점) 치파포 세트V3, 3가지맛 추천 솔직 리뷰!!

이건빵 2024. 1. 25. 19:5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지난 주말 간 배달로 시켜 먹은
'순살만 공격' 치파포 세트 V3 구매 후기입니다!

저는 치킨을 너무 좋아해서 거이 주말마다
치킨을 시켜 먹는데 배달 앱을 통해
치킨집을 찾아보면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중 삘이 딱 꽂혔던
순살만 공격 치킨입니다!

치킨집은 같은 브랜드라고 하더라도
매장마다 맛의 차이가 심하기 때문에
리뷰를 꼭 보고 주문을 하는 편인데
제가 선택한 매장은 리뷰가 좋아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 매장명 -

순살만 공격 수원인계점


- 매장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446번길 60 1층


- 영업시간 -

매일 17:00~ 03:00
(배달 기준)


- 매장 전화번호 -

031-223-8886

 

- 메뉴명 -

치파포 세트 V3

(5가지 맛/ 치폴라, 고추블링 고정 +택 3)


- 가격 -

19,900

 

저는 쿠팡와우할인가
17,91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치파포 V3 세트닭 1마리를 5가지 맛으로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세트입니다!


저같이 다양한 맛을 고루고루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최고의 세트인 것 같아요!


맛은 치폴라, 고추블링은 고정을 들어가고
나머지 3 가지맛만 골라주시면 됩니다.

왜 이 두 가지 메뉴는 고정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기왕이면 5가지 맛 다 고를 수 있도록 해주시지🤣


치파포세트 옵션으로는 기본적으로
나초가 있지만
추가금액을 지불하시면
감자튀김으로도 변경 가능합니다!

저는 나초보다는 감자튀김을 좋아해서
감자튀김으로 변경했습니다!


배달이 도착했습니다!

구성은 기본적으로 5가지 맛 치킨과
감자튀김(옵션변경), 치킨무, 콜라(캔)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요즘 콜라 안주는 곳도 많은데
작은 거긴 하지만 콜라도 오네요!

치킨무는 백색의 기본적인 치킨무가 오더라고요!

(치폴라)

치폴라는 보통 멕시코 고추를 사용해서
매콤하잖아요?
하지만 순살만 공격 치폴라는 맵지 않았어요!
마요소스와 양파를 섞어 논맛으로
단맛이 강했어요!

양파 때문인지는 몰라도 느끼한 맛이
덜해서 맛있더라고요! 😀

치폴라가 왜 고정메뉴인지 알겠더라고요.

(고추블링)

맛은 기본적으로 달콤한 맛이 나는데
중간중간 고추가 있어서 맵다라기보다
고추의 알싸한 맛과 톡 쏘는 느낌이
매력적인 치킨이었습니다.😋


(쏘이 알리오)

간장소스에 마늘슬라이스가 들어간 맛으로
한국인이라면 크게 호불호 없는
간장치킨이었습니다.

간장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픽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갈릭다이브)

이건 쏘이알리오랑 비슷한 맛으로
간장베이스에 마늘칩이 추가된 느낌이었습니다.


(화이트크림)

화이트크림은 달콤한 크림소스가
들어간 맛으로 치킨에 크림소스라
느끼할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느끼하진 않았어요
달달하면서 꾸덕한 게 맛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제 취향이었습니다!

(감자튀김)

순살만 공격감자튀김은 치즈시즈닝이
잔뜩 묻혀있어서 짭짤 고소하니
하나씩 집어먹기에 너무 좋더라고요!


감튀는 언제나 옳다!!😁


- 총평(개인적인 생각) -


순살만 공격의 가장 큰 장점은 한 마리에
5가지 맛으로 먹을 수 있어 다양한 맛을
먹고 싶은 분들에게 최고의 선택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순살로만 구성이 되어있는데도
생각보다 많은 양으로 가성비가
나쁘지 않다고 느껴집니다!😊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