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춘천 닭갈비 맛집] 통나무집 닭갈비 솔직 방문 후기!

이건빵 2023. 12. 2. 19: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저는 지난주 주말 간
춘천 남이섬으로 나들이를 갔습니다!

춘천이면 가정먼저 생각나는 게
닭갈비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닭갈비로 유명한
'통나무집 닭갈비'를 방문하였습니다!


- 매장명 -

통나무집 닭갈비


- 주소 -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663


- 영업시간 -

일~금
11:00~21:30
(20:30 라스트 오더)
토요일
11:00~22:00
(21:00 라스트 오더)



통나무집닭갈비1호점에 이어서
2호점, 3호점이 있는데 2호점 3호점은
추가 오픈한 매장으로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것 같더라고요! 🤔

너무, 깨끗하게 잘 관리가 되어있습니다.

2호점숯불닭갈비를 파는 곳이고
3호점철판닭갈비인데 기호에 맞게
가시면 될 것 같아요!

제가 방문한 통나무집닭갈비 분점 3호점입니다.



매장외간

저는 철판 닭갈비를 먹고 싶어서
3호점으로 방문했습니다!

그리고 통나무집 닭갈비는 2호점과 3호점
사이에 이디아가 있는데
이디아도 통나무집 닭갈비 사장님께서
같이 운영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이디아를 마주 보고
왼쪽에는 2호점(숯불닭갈비)
오른쪽에는 3호점(철판닭갈비)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2호점이든 3호점이든
이디아 앞이든 상관없이 하시면 됩니다!


사장님이 같다 보니 3개 매장이 하나의
주차장처럼 연결되어 있더라고요!

그리고 매장 앞에는 유명한 닭갈비 집답게
웨이팅 등록할 수 있는 태블릿
비치되어 있습니다.

매장 규모가 어마무시한데 웨이팅이 존재하다니..

이렇게 기다리시는 분들이게 앉아있을 수 있게 자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조경을 이쁘게 꾸며놔서
편안한 마음으로 여유롭게
기다릴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지금 같은 추운 날엔 불가능!!

너무나 춥다요!🥶


매장내부

매장내부가 깨끗하고 정돈된 느낌
딱 제스타일이었습니다!

그러면 주문을 해보겠습니다!

- 메뉴명 -

철판닭갈비
(1인분 14,000원)

동치미 물막국수
(8,000원)

감자부침
(8,000원)

 

철판 닭갈비의 야채가 아주 살아있습니다!
싱싱하네요!😀

철판 닭갈비는 직원분들이 알아서 다 볶고 익혀주시니 가만히 앉아있다가
직원분들이 먹어!! 하면 먹으시면 됩니다!


편안~~☺️

그러면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생각보다 맵지 않고 기분 좋게 매콤한 맛이
나는 게 프레시하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왜 이곳이 이렇게 인기가 많은지 바로 알겠더라고요!


역시 소문난 집은 실망시키지 않는다니까요~!

이번엔 동치미 막국수입니다!

동치미 막국수는 우선 생각보다 국수가 많더라고요!

맛도 감칠맛이 나는 게 맛있는 동치미 막국수였습니다!


감자전입니다!

강원도가 왔으면 감자전을 먹어줘야겠죠!

여기는 닭갈비도 맛있는데 감자전도 잘하네요!

감자의 풍미가 엄청나고 쫜득쫜득한 게
안 시켰으면 후회했을 뻔했네요!

감자전 완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철판닭갈비의 묘미는
닭갈비를 다 먹고 볶아먹는 철판볶음밥이죠!

이건 무조건 먹어야 합니다!

어느 정도 닭갈비를 먹고
볶음밥을 해달라고 주문하면 알아서
철판도 깨끗이 닦아주시고
볶음밥을 맛스럽게 만들어주십니다!😁

볶음밥 2인분을 했는데 양이 어마무시하더라고요!

여기는 전체적으로 가성비도 뛰어남...🤭


엄청난 양이였지만 철판볶음밥은
숟가락이 멈추지 않지...
결국 다 먹어버렸습니다!🫣

혹시 철판닭갈비 드시고 볶음밥 안 드시는 분은
안 계시죠?

만약 계시다면... 무조건 드세요~

배불러도 드세요!😆


그렇게 식사를 마치고 2호점(숯불닭갈비)은
어떻게 생겼나 이디아를 지나서 가보았습니다.

이디아를 마주 보고
왼편이 숯불닭갈비(2호점),
오른편이 철판닭갈비(3호점)입니다.

잠시 앞으로 가보았는데 숯불에 구워지는
매콤한 향이.. 아 이걸 먹을 걸 그랬나...
생각이 확 들더라고요😅

철판닭갈비를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숯불에 구워지는 매콤한 소스의 냄새가
장난 없더라고요!🫨

다음엔 숯불닭갈비를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