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돈까스 맛집] 최고당돈가스 하남신장점 방문 후기!

이건빵 2024. 3. 3. 21: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최고당돈가스 하남신장점'
방문 후기입니다.

저는 외근이 잦은 직장인으로서
혼밥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오늘은
하남신장동에 외근일정이 있어서
최고당 돈가스에서 혼밥을 했습니다.

저는 최고당 돈가스 혼밥 하기에
좋을 것 같아서
망설임 없이
매장에 들어갔습니다😀

- 매장명 -

최고당 돈가스 하남신장점


- 주소 -

경기 하남시 신평로 45 SN 타워 1층


- 영업시간 -

매일 10:30~21:00
(20:30 라스트 오더)


- 매장번호 -

031-793-0188



매장 외부

최고당 돈가스는 핑크+화이트톤
인테리어가 눈길이 가네요!😊


매장내부

최고당 돈가스 하남신장점
내부에 좌석이 구비가 되어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좌석이 촘촘히 되어있어서
조금 좁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최고당 돈가스 하남신장점
키오스크가 구비되어 있어서
키오스크로 주문해 주시면 됩니다.

주문은 셀프당~
반납도 셀프당~
당으로 말장난하는 게
너무 귀여운 느낌이 드네요!

키오스크 뒤쪽에는 메뉴판이 있어서
키오스크를 보고 메뉴를 선택할 수도 있지만
한눈에 다 보이는 메뉴판이 있어서
메뉴를 선택하기에 편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 메뉴명 -

생등심돈가스+쫄면 세트


- 가격 -

11,900원


돈가스는 다소 느끼할 수 있으니
매콤한 쫄면이랑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서 쫄면세트로 주문
하였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한상차림으로 정갈하게 나오는 게
깔끔하고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생등심돈가스입니다!

돈가스는 역시 매장에 가서
직접 먹어야 하나 봐요!

갓 튀긴 돈가스가 바삭바삭
아주 맛있어 보입니다.


쫄면입니다.

각각의 야채와 새콤달콤한 소스가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그러면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돈가스적당히 두툼하고 바삭바삭한 게
전형적인 맛있는 돈가스이더라고요!
기름도 깨끗하게 쓰는지 돈가스가
브라운황금빛이 돌더라고요!😘


쫄면매콤 새콤한 맛이 강해서
돈가스를 먹다가 느끼할 때쯤 한입 먹으면
매콤해서 느끼함이 싹가시는 느낌이에요!


돈가스랑 아주 궁합이 좋더라고요!

최고당 돈가스는 가성비가 좋아서
직장인들의 든든한 점심메뉴로는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