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피자 추천] '노모어 피자' 페퍼로니, 에멘탈머쉬룸, 베이컨하와이안, 바질마스카포네뇨끼 피자 솔직 구매 후기!

이건빵 2024. 3. 6. 23: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저는 금요일 저녁에 집에 있게 되면
불타는 금요일을 즐기기 위해
맥주와 함께 항상 배달음식을 시켜 먹습니다!

요번 금요일에는 어떤 것을 시켜 먹을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노모어 피자'라는 브랜드가 보이더라고요?

리뷰도 좋고 가격도 합리적인 것 같아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 매장명 -

노모어피자 인계권선점


- 위치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경수대로384번길
60 1층 102호(권선동)


- 운영 시간 -

매일 10:20~01:40


- 매장번호 -

0507-1310-1188


주문한 메뉴가 도착했습니다.

저는 반반피자 R로 2판을 주문했습니다.

저는 여러 가지 맛을 먹는 걸 좋아해서
R사이즈로 해서 피자 2판,
4 가지맛으로 주문했습니다!😁

반반 피자 R 사이즈18,800원으로
설정되어 있고 어떤 맛을 선택하냐에 따라
조금씩 추가금액이 붙습니다!


L사이즈는 24,800원이네요!

배달로 주문한 피자가 도착했습니다.

페퍼로니 피자에멘탈머쉬룸 반반피자입니다.

페퍼로니 피자500원이 추가되고
에멘탈머쉬룸피자1,500원이 추가돼서
20,800원에 구매했습니다.

두 번째 반반 피자입니다.

베이컨하와이안피자
바질마스카포네뇨끼피자입니다.

베이컨하와이안피자,
바질마스카포네뇨끼피자
각각 2,000원씩 추가되어
20,800원에 구매매했습니다.

갈릭디핑소스700원 주고
추가로 구매하였습니다.

피자는 뭐니 뭐니 해도
갈릭디핑소스에 찍어먹어야 하기 때문에
저는 꼭 갈릭디핑소스는 추가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핫소스피클
기본적으로 포함되어서 배달이 오네요!😄

그러면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페퍼로니피자'입니다.

저는 피자를 시키게 되면 대부분
페퍼로니로시키는데
노모어피자의 페퍼로니는 특이하게
윤기가 엄청나더라고요!😗

맛은 짭짤하면서도 살짝 매콤한 맛이 좋았고
호불호가 크게 없이 먹을 수 있는?
피자인 것 같아요!


역시 페퍼로니!! 맛있습니다!😋

'에멘탈머쉬룸피자'입니다.

맛은 버섯과 크림으로 되어있어서
부드러우면서 달달한 맛이 나더라고요!

많이 먹으면 조금 물리긴 했지만
4가지 피자 중 첫 입은 가장 맛있었습니다!


'베이컨화와이안피자'입니다.

하와이안피자는 논란이 많은 피자죠!
피자에 과일을 넣고 먹는 것에
이해를 못 하는 문화가 있죠!

아마 김치찌개에 과일을 넣는 느낌이겠죠?🤣

허나 저는 하와이안피자도 좋아합니다!

노모어 피자의 하와이안 피자는
독특한 게 파인애플이 링모양 통으로
들어가더라고요!🫣
보통 썰어서 올라가잖아요?


파인애플은 살짝 그을려있어서 그런지
새콤한 맛과 단맛이 많이 나더라고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바질마스카포네뇨끼피자'입니다.

마스카포네와 뇨끼, 바질이 들어간 피자로
독특한 느낌이 있었는데 바질이랑
크림이 조화롭게 잘 어울려서
특별한 맛이 나더라고요!


저는 맛있게 먹었는데
이건 약간 호불호가 있는 것 같더라고요!

저랑 같이 먹은 지인은 4가지 맛 중
가장 별로였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통치즈크러스트
4,000원을 지불하고 추가했습니다!

도우는 역시 치즈 아니겠습니다!😃

그리고 노모어피자는
소금우유 도우라고 해서
도우에 차별화를 두었는데

소금우유 도우란?
간수를 제거한 소금을 우유에 넣고
반죽한 후 6시간 숙성시켜서 만든
도우라고 합니다.


어쩐지 도우가 쫄깃하면서
쫀득한 게 맛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최근에 먹은 피자 중 만족도가
가장 좋았습니다!

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